[기타] [예비군연대] (중요)예비군훈련 추가 안내사항
안녕하세요.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입니다.
`24. 5. 2.(목) ~ 5. 16.(목)간 실시되는 전반기 기본훈련(1차) 관련 추가 안내사항을 공지드립니다.
특히 1 ~ 3번 사항에 관련해서는 5월 2일 훈련간 훈련장까지 이동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입소하지 못하고 현장 퇴소된 사례가 발생하였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 확인을 당부드립니다.
1. 전입신고 지연(미실시) 등의 사유로 최초 대학(원) 별 공지된 날짜와 다른 일자에 편성되어
훈련 소집통지서에 표기된 일자와 다른 날에 훈련 참가할 경우 입소 불가
* 반드시 예비군 홈페이지 및 소집통지서를 통한 훈련일자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개별입소시 09시 이후 도착하는 인원은 입소 불가 합니다. (개별이동간 2분 지연으로 입소 불가 사례 발생)
- 09시 30분 이내 본인 사고를 입증할 수 있는 근거 제시시 제한적으로 입소 가능 (단순 차량 정체로는 입소불가)
(보험회사 사고 접수문자, 경찰서 신고접수, 관련 사진, 블랙박스 등)
3. 복장(전투복, 전투화) 관련 (전투화 미지참으로 훈련 퇴소사례 발생)
- 24년도부터 평택훈련장에서 전투복 및 전투화는 교환식 대여만 가능합니다. (일반대여 불가)
- 맞지 않는 전투복(전투화)라도 반드시 지참하셔야 입소 가능하며 미지참시 입소 불가능합니다.
4. 계좌번호 최신화 관련
- 24년도부터 NO-Paper 체계 도입에 따라 현장 계좌입력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 예비군 홈페이지에서 계좌번호 최신화 여부를 확인하고 훈련에 참가해 주시기를 당부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학군단 건물 104호) 방문 또는
유선으로(031-219-2218 ~ 9) 문의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