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09학년도 서양 인쇄학술지 공급업체 선정

공  개  경  쟁  입  찰

1. 입찰명 : 2009학년도 서양 인쇄학술지 공급업체 선정

2. 입찰 세부사항
     가. 입찰공고 : 2008. 11. 21(금) / 학교 홈페이지 게재 
     나. 입찰참가신청 : 2008. 12. 1(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 
     다. 입찰 일자 : 2008. 12. 2(화) 
     라. 발주 및 계약 : 2008. 12. 3(수)

3. 입찰참가자격
     가. 2002년 이후 국내 공공기관, 대학, 연구기관에 건당 계약금액 $700,000이상, 납품율 99%이상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나. 간행물의 원활한 납품을 위하여 구미지역에 1개 이상의 물류센터가 있고 2년 이상 물류센터 운영실적이 있는 업체 
     다.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4. 특약사항
     가. 납품율은 99%이상 유지하여야 하며, 미납분에 대하여 계약 당시의 잡지가격 (수수료 포함)에다 10%의 금액을 더하여 환불하여야 함. 
     나. 납품은 발간 시 수시(월3~4회), 발간된 달의 말일로부터 30일 이내이어야 함. 
       * 기타 특약사항은 첨부자료 참고

4. 낙찰자 선정 
     가. 최저가 제시 업체 
     나.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다.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3회)에도 불구
         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고 할인율 제시업체(또는 입찰참가업체가 1개업체
         인 경우)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종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를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 국외 인쇄학술지 목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08.  11.  2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