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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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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노후강의실 5개실 보수공사 긴급 견적 입찰 공고

  • 이상현
  • 2008-12-04
  • 22066
견 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노후강의실 5개실 보수공사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8.12. 4(목),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 2008.12. 9(화) 10:00, 율곡관 영상회의실(151호)
   다. 입찰참가신청 : 2008.12.12(금) 10: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라. 입찰결과통보 : 2008.12.12(금) 18:00, 개별통보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상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를 보유한 수도권 소재업체(지명원 제출)
   나. 2003.12.1 이전 사업자 등록업체 (확인서류 제출)
   다. 2008년도 시공능력평가액이 20억원 이상인 업체
        (전문건설업협회 발급의 2008년도 시공능력평가확인서 제출)
   라. 최근 3년이내(2005.12.1이후) 4년제 대학교 시설물 유지관리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확인서 제출)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5. 견적경쟁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6. 제출서류(밀봉,인감날인후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나. 2008년도 시공능력평가확인서(전문건설업협회 발급 20억원 이상)
   다. 실적확인서(2005.12.1 이후 대학교 시설물 유지관리공사실적)
   라. 지명원(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 사본 포함)
   마. 견적서
     * 서류제출업체는 첨부한 입찰인유의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현장설명회 및 공사관련 : 시설팀(☏031-219-2080 홍영수)


2008. 12. 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